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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67 ‘유럽 최대 게임쇼서 상담액 14,728만 달러 달성’ 콘진원, 게임스컴 2023 한국공동관 운영 성료
'유럽 최대 게임쇼서 상담액 14,728만 달러 달성' 콘진원, 게임스컴 2023 한국공동관 운영 성료 - 유럽 내 K-게임 인지도 및 수출 확대 위해 공동관 운영.. 국내 14개사 참여 - 글로벌 바이어 대상 349건 비즈매칭 성사, 수출 상담액 14,728만 달러 ...
2023-08-30
666 스마이트 개발사, 성우 목소리를 몰래 AI로 복제?
스마이트 개발사, 성우 목소리를 몰래 AI로 복제? 스마이트의 개발사 하이레즈 스튜디오즈(Hi-Rez Studios)가 성우들의 작업물을 AI,로 복제돼 무단사용한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성우 헨리 스레이더에 의하면 하이레즈는 성우들의 동의 없이 AI를 이용해 성우들의 ...
2023-08-31
665 엑스박스 360 스토어, 2024년에 폐쇄된다
엑스박스 360 스토어, 2024년에 폐쇄된다 올해로 18년째를 맞이한 엑스박스 360 마켓플레이스가 2024년 7월 29일에 서비스를 종료한다. 이날 이후 360 유저들은 콘솔 콘텐츠를 구매할 수 없으며, 마이크로소프트 영화 및 TV 앱도 정지된다. 기사 원문 보러 ...
2023-08-30
664 넷플릭스 게임 스트리밍에 시동걸다
넷플릭스 게임 스트리밍에 시동걸다 넷플릭스가 드디어 클라우드 스트리밍 게임 공개 테스트를 시작한다. 다음 월요일부터 캐나다 및 영국의 넷플릭스 가입자들은 TV 및 웹에서 스트리밍 게임을 선택할 수 있다. 기사 원문 보러 가기: https://www.theverge.co...
2023-08-29
663 피코4 신규업데이트로 핸드/헤드 트래킹 문제 대폭 개선
피코4 신규업데이트로 핸드/헤드 트래킹 문제 대폭 개선 바이트댄스는 피코4의 OS 업데이트로 다양한 기능이 개선됐다고 밝혔다. 피코 측에 의하면 핸드트래킹 뿐만 아니라 헤드트래킹이나 어두운 환경에서의 헤드 트래킹 떨림완화 등이 향상됐으며, 9:16 화면비율 녹화 등이 ...
2023-08-28
662 테이크투 CEO, "고객층의 100%를 유료화할 것"
테이크투 CEO, "고객층의 100%를 유료화할 것" 테이크투의 CEO Strauss Zelnick은 "현재 테이크투의 고객층 중 약 10%만 유료화 고객"이라며 "우리는 고객층의 100%를 유료화해야 할 것"이라 밝혔다. 테이크투의 2023-2024년 Q1 수익의 5...
2023-08-25
661 로블록스 안에서 로블록스 취업 면접을?
로블록스 안에서 로블록스 취업 면접을? 로블록스의 인력채용 담당이사 Jason Buss는 최근 블로그를 통해 '로블록스 커리어 센터'를 소개하며 이곳에서 실제 로블록스 취직 면접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로블록스는 "(로블록스 내에서) 곧 일부 1차 면접을 보도록 면접후...
2023-08-24
660 EA, 3개 타이틀 서버 운영 종료
EA, 3개 타이틀 서버 운영 종료 'EA의 '온라인 서비스 셧다운' 정책에 따라 3개의 게임서버가 종료된다. 해당 게임은 크라이시스 3, 단테스 인페르노, 데드 스페이스2다. 약 9-12개의 게임 서버도 올해 안에 운영이 종료될 전망이다. 기사 원문 보러 가기: ht...
2023-08-23
659 중국의 게임제한 정책, 의미 없다
중국의 게임제한 정책, 의미 없다 중국에서 현재 시행 중인 청소년 게임 플레이 시간 제한 정책이 효과가 없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요크대학의 연구진에 의하면 1억880만 중국 유저들에 대해 연구했다. 2019년 첫 시행된 게임제한 정책 이전 11주와 이후 11주의 게임...
2023-08-22
658 지난주 일본 게임판매, 피크민 4가 1위
지난주 일본 게임판매, 피크민 4가 1위 7월31일-8월6일 간 일본에서 최대 판매 게임은 닌텐도 스위치의 피크민 4였다(주간판매 78,838개). 이를 이어 2위는 젤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14,673개), 3위는 마리오카트 8 딜럭스(14,143개)였다. ...
2023-08-21
657 글로벌 게임시장, 2023년 2.6% 성장전망
글로벌 게임시장, 2023년 2.6% 성장전망 Newzoo의 최근 보고서에 의하면 글로벌 게임 시장은 전년대비 2.6% 수익성장(약 1877억 USD)이 예상된다. 특히 콘솔 시장이 사장 큰 수익성장에 기여해 전년대비 74% 증가해 561억 USD의 수익을 창출할 전망...
2023-08-18
656 뉴질랜드, 마이크로소프트 액티비전 인수 승인
뉴질랜드, 마이크로소프트 액티비전 인수 승인 뉴질랜드 상업위원회가 마이크로소프트의 액티비전 블리자드 인수를 승인했다. 위원회는 이 인수가 "뉴질랜드 시장에서의 경쟁을 유의하게 둔화시킨다고 보지 않는다"고 밝혔다. 기사 원문 보러 가기: https://www.gamesi...
2023-08-17
655 애플, 하드웨어 매출은 줄고 서비스 수익은 늘고
애플, 하드웨어 매출은 줄고 서비스 수익은 늘고 7월1일까지였던 애플의 Q3 보고에 의하면 애플의 하드웨어 매출은 전반적 감소세다. 특히 아이패드의 경우 전년대비 20% 감소했다. 반면에 유료구독은 10억건을 넘어서며 역대 최고의 수익을 올렸다. 기사 원문 보러 가기:...
2023-08-16
654 구독 모델 도입한 모바일 게임, 3배 가량 늘어
구독 모델 도입한 모바일 게임, 3배 가량 늘어 Liftoff 및 AppsFlyer 등의 보고서에 의하면 구독 모델을 도입한 모바일 게임이 1년 사이 11%에서 29%로 급증했다. 구독 모델 앱에 대한 소비자 지출 역시 iOS에서 35%, 안드로이드에서 22% 증가했으...
2023-08-15
653 중국 정부, 청소년 모바일 중독 막기 위해 규제 제안
중국 정부, 청소년 모바일 중독 막기 위해 규제 제안 중국 사이버공간관리국은 지난 수요일 발표한 가이드라인을 통해 미성년자들의 모바일 인터넷 사용 대부분을 오후 10시에서 오전 6시 사이에 제한하는 규제를 내놓았다. 16-18세는 하루에 2시간, 8-15세는 1시간, ...
2023-08-14
652 중국 미호요, 모바일 게임서 유저 지출 80억 USD 달성
중국 미호요, 모바일 게임서 유저 지출 80억 USD 달성 '원신'의 개발사 미호요가 내놓은 모바일 게임들에 대한 소비자 지출이 80억 USD(약 10조4000억원)에 이른다는 AppMagic의 보고가 나왔다. 이중 73%는 '원신'에서 비롯됐다. 기사 원문 보러가기:...
2023-08-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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